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강창일

상단메뉴

한줄응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개인 연락처가 기재될 시, 운영상 정책으로 글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친일타도민족정기회복
    그리고 난민문제랑 퀴어축제를 이야기하며 악플다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님들의 정체(?)가 궁금하지만 퀴어축제가 악의 축제라면 선진국에서 펼쳐지는 퀴어축제는 뭐라고 할건지 정말 궁금하네. 그들 문화 선진국들이 퀴어축제를 인정하는건 나와 다르다는건 나쁨이 아니라 개인의 인격이라고 인정하기에 그 축제를 인정하는거지 동성애를 지지하는건 절대로 아니다. 즉 나만 옳고 나와 다른건 틀리다고 주장하는건 도로개누리당과 에&&라 불리우는 극우 개독거지정보업체랑 무엇이 틀린지 한번 답해보시지 ! 또한 난민문제를 이야기하는데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 니들이 주장하는 난민문제 다 가짜뉴스로 에^^라는 극우 개독단체에서 퍼트린것을 정말 몰라서 강창일의원님게 난리냐 ? 정말로 그걸 따진다면 지방자치시대에 너희들이 뽑은 어차피 도로개누리당인 원지사에게 따져야 정상인거다.
    2018-10-16 18:49
  • 친일타도민족정기회복
    요즈음 국감활동 잘 보고 있습니다. 특히 촌철살인의 모습은 죄송스럽지만 고 노희찬의원을 보는것 같아서 시원 시원합니다. 그리고 여기 나오는 악플들은 신경쓰지 마세요. 저는 누가뭐래도 의원님을 믿고, 민주당을 믿고, 문재인대통령을 믿습니다. 화이팅 !
    2018-10-16 18:38
  • 정원선
    음란과 외설로 가득찬 행사를 문화로 포장하여 대다수의 국민이 반대하는 퀴어행사를 9월29일 신산공원에서 개최 한다니, 아이키우는 학부모로서 기가찰 노릇입니다. 난민문제, 퀴어행사, 다음번 선거에 표로 정확히 행사 하겠습니다.
    2018-09-19 09:11
  • 서혜연
    정신 좀 차리세요. 민주당 지지자는 아니었지만 기왕 된 거 잘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나라 팔아먹는 매국노 집단같아요. 국민에서 사람으로 바꾸고 의무는 국민들이, 혜택은 불체자, 이주민, 다문화 이런 외국인들만 받나요? 그 금뱃지 달아준 국민들은 호구입니까?
    2018-07-20 14:12
  • 박연주
    제정신입니까? 국민을 위하라고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에 표 몰아줬더니, 불법난민과 외노자들, 외국인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세계 어느나라가 불법난민 소송비 700만원 대주고, 가족수당, 의료수당, 의료혜택 1000만원, 교육비 공짜에 세금안냅니까? 이런 나라 하나라도 있으면 대보십시오. 당신의 월급은 한국인이 내는 세금에서 나오는데, 불법난민을 위해 세금쓰자는 법을 만들어요? 당신이 유엔 직원입니까? 문정권이 불법난민 받아들여 표를 확보하고, 저임금 노동자 생산하겠다는게 정말 인것 같네요.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반대 투쟁을 시작합니다. 저희 가족부터요. 저희 직계가족 12명 투표합니다. 제 발등 제대로 찍었네요.
    2018-07-17 12:15
  • 김경주
    왜이래요?? 도대체가 강창일 의원님!!!! 내 손가락을 잘라버리고 싶네 문재인 민주당 찍은걸!!! 요즘 어떤상황인데.. 일자리 못구해 건강보험료 3달연체하니 온통장 은행권 가압류 걸어놓으면서 그 건강보험료가 자국민아닌 사람권리먼저 라구요? 조선인 이주민 난민 외국인 응급지원?? 우리나라 경제먼저 돌아보시죠!! 강창일 의원님!!! 민생밑바닥 경기에 자국민 쓰려져 자빠지게 생겨구만!! 대통령. 민주당 지들만 선진국이래
    2018-07-11 07:20
  • 이명옥
    강창일 의원님, 지금 국민들 속 뒤집어 놓을 일 있으세요? 지금 국민들이 제주 난민 문제로 매우 민감해 있는 상황에서 응급의료법 개정안에 외국인과 난민에게 응급의료를 제공한다는 법안을 발의했다는 것은 국민들을 완전히 무시하고 정면으로 충돌하겠다는 뜻으로 밖에 해석되지 않습니다. 어떤 자영업자는 너무 장사가 되지않아 몇개월 의료보험을 밀렸더니 연체료까지 꼬박꼬박 물로 결국 자살까지 몰고 갔다는 뉴스는 보셨나요. 이런 우리국민의 피같은 세금으로 잠시 머무는 외국인이나 불체자, 난민에게까지 응급의료 혜택을 주자고요? 저는 정말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제자 제주도에 살지는 않지만 제주에 아시는 분들에게 강의원님 지지를 철회하라고 권하고 싶네요.
    2018-07-10 19:37
  • 김국뷔
    미친거 아니야? 내가 이딴꼴이나 보자고 10년넘는기간동안 천만원돈 넘는거 원천징수로 의보비 낸거 아님 당신돈으로 좋은짓 하는거 아니고 그거 국민 세금과도 같은 돈입니다 정신차리세요!!대다수 국민들은 난민 코스프레하는 국제 거지들에게 혐오에 가까운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내국인도 가난으로 자살하는 판국에 미친거아니야 진짜
    2018-07-10 19:29
  • 장진인
    강창일 의원 “난민이든 무국적자든, 응급의료 제공” 이건 쫌 아니지않나요?
    2018-07-10 17:17
  • 김병찬
    제주지역은 도서지역으로 문화 및 여러 경험을 하기에 불리한 여건을 갖고 있는데요 이번 공군 참모총장배 모형항공기 제주 예선에 블랙이글스 축하공연이 있었으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주도청 요청으로 시행하지 않는다 합니다 시행하지 않는 이유로 소음 민원이 발생하여 그렇다 하는데 제주 지역 아이들이 언제 그런 에어쇼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요 삼무공원가면 제주지역 아이들이 기차를 볼 기회가 없기에 기차를 전시 한다는 표지판이 있는데 지금의 제주도정은 해준다는 에어쇼도 하지 못하도록 공식요청을 하는가 의문을 갖는다. 블랙이글스의 공연은 10분남직,짧은 공연이 어른들에게 얼마나 피해를 주는지 모르지만, 제주 미래의 꿈나무들들을 위해 없는 기회는 만들어주지는 못할망정 있는 기회도 박탈하는 어른들은 믿고 따르는 아이들이 불쌍 할 따름이다. 제주도정은 그런 민원을 제기한 어른에게 짧은 소음이 제주 미래를 바꿀 수 있음을 잘 설명하고, 지금이라도 블랙이글스 공연을 볼 수 있도록 공군에 협조 요청 해주길 바란다.
    2018-05-12 22:47

1 2 3 

상단으로 이동